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및 계좌입금 방법(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카드를 사용하고 사회생활에 점점 익숙해지고 직장생활이 익숙해지면 카드가 여러개인지 까먹을 때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엄청난 돈이 들어가 있는데 이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해당 포스팅에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및 계좌 입금 방법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하단 버튼을 눌러서 계좌통합조회서비스를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계좌통합관리서비스 조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금융권에는 자신의 현금화가 가능한 카드 포인트가 남아 있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가구 구매 및 가전제품, 백화점 등 다양한 이유로 카드를 생성 후 한번만 쓰거나 더이상 쓰지 않은 카드가 많을텐데 이러한 카드가 많으신 분들은 몇십만원 가량의 포인트가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단 버튼을 눌러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하시고 빨리 현금화하러 가시길 바랍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바로가기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홈페이지

여신금융협회 사이트는 자신의 명의로 쌓여있는 각종 카드포인트들을 통합하여 관리해주는 서비스를 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잠자고 있는 금융 포인트를 바쁜 현대인들에게 맞춰 간편하게 버튼 하나로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로 접속하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하고 현금화를 시켜 자신의 메인 계좌로 입금할 수 있습니다. 하단을 통해 여신금융협회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사이트 바로가기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방법

각 카드사에 적립되어 있는 포인트의 경우 다양한 방법 (이모티콘 전환, 영화관 티켓 구매)으로 활용이 가능하지만 사실 가장 좋은것은 현금입니다. 

카드사 홈페이지마다 들어가서 확인하고 각각 입금신청하는 것은 누가봐도 번거로운 방법이기 때문에 통합조회 시스템 활용방법을 이용해서 현금전환하시면 됩니다. 

하단 버튼을 누르시면 자세한 방법을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번거롭게 하지 마시고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방법(자세히)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앱

PC의 홈페이지뿐만이 아니라 카드포인트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앱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여 모바일을 주로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은 후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안드로이드 APP 다운
👉(아이폰)아이폰 APP 다운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 바로가기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 통합조회 > 계좌입금 순으로 진행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바로가기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조회

카드포인트 뿐만이 아니라 휴먼계좌의 돈도 찾아가실 수 있는 방법을 아직도 모르시나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를 이용하여 현금화하는 방법보다 더 쉬우니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조회 및 모바일 확인(휴먼계좌 돈 찾아가기)

 


당신만 못 찾아간 숨은 돈들✅

Leave a Comment